스포츠월드

검색

고준희-마스타우 "데이트 였다면 당당히 다니지 않아" 재차 부인

입력 : 2014-10-02 16:24:45 수정 : 2014-10-02 16:24:4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고준희가 힙합가수 마스타우와의 열애설을 재차 부인했다.

고준희와 마스타우의 열애설이 불거진 2일, 고준희와 마스타우가 열애설을 부인한 직후 또 다른 연예매체는 지난달 26일 포착한 두 사람의 심야 극장 데이트 모습을 공개했다. 

해당 보도에 따르면 이날 고준희와 마스타우는 시간차를 두고 영화관에 따로 들어가 같은 영화를 감상한 뒤 마스타우가 자신의 차량으로 고준희를 집 앞까지 데려다 줬다고 밝혔다. 

이에 고준희와 마스타우의 열애설은 재점화 됐다.

하지만 고준희 측은 "마스타 우와 극장에 단 둘이 간 것이 아니다. 매니저를 비롯한 지인들도 함께 있었다"고 상황을 밝혔다.

이어 "이날 지인들과 함께 마스터 우를 처음 만난 것으로 안다. 이성을 만나는 것이 나쁜 것은 아니지만 정말 단 둘이 데이트를 하려면 사람들이 많은 곳에서 무방비 상태로 당당하게 다닐 리가 없지 않냐"며 열애설에 단호한 입장을 보였다. 

마스터 우 측 또한 "마스타 우와 고준희가 지인들과 함께 만난 것으로 알고 있다"고 전했다.

고준희 마스타우 소식에 누리꾼들은 "고준희 마스타우 진짜 사귀는 사이 아닌가?" "고준희 마스타우 열애 아닌가보" "고준희 마스타우 처음 만난사이에 집까지 에스코트?" "고준희 마스타우 열애설 깜짝 놀랐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세계닷컴 제공 / Mnet 방송 화면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