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헨리, 이국주에 뽀뽀?…"여자친구 맞습니다" 무슨 일?

입력 : 2014-10-21 16:39:44 수정 : 2014-10-21 16:39:4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그룹 슈퍼주니어 M 멤버 헨리와 개그우먼 이국주의 볼뽀뽀 인증샷이 화제다.

헨리는 20일 자신의 트위터에 "여러분…이 여자가 제 여자친구 맞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헨리와 이국주가 다정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국주는 한 손으로 꽃받침 포즈를 취하고 있고, 헨리는 입술을 쭉 내밀고 뽀뽀를 하는 듯 한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 다른 사진에서 이국주는 손으로 브이(V)를 그렸고, 헨리는 익살맞은 표정을 지으며 유쾌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앞서 지난 19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사나이'에서 헨리는 "요즘 많이 외롭다. 여자친구가 있었으면 좋겠다"며 "저와 만나는 여자는 럭키한 여자가 될거다. 같이 설거지와 요리를 함께 하고 싶다"고 말했다.

헨리 이국주 인증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헨리 이국주 귀엽다" "헨리 이국주 사진 뭐지?" "헨리 이국주 친한가?" "헨리 이국주 같이 광고 찍나?" "헨리 이국주 빵 터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헨리 트위터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