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라이어게임' 이상윤, 천재 심리학자 변신 '카리스마'

입력 : 2014-10-21 16:54:35 수정 : 2014-10-21 16:54:3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이상윤이 사람의 마음을 꿰뚫어보는 천재 심리학자 하우진 역으로 파격 변신했다.

지난 20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월화드라마 '라이어 게임'이 화제다.

일본 드라마를 원작으로 한 한국판 '라이어 게임'에서 이상윤은 최연소 심리학 교수로 강단에 서서 학생들을 향해 독특한 질문을 던졌다. 이는 사람은 세 번 이상 거짓말을 한다는 명제를 증명하기 위함이었다. 그는 학생들의 눈빛과 표정으로 순식간에 거짓을 간파하며 천재 심리학자의 능력을 입증했다.

이상윤은 "아무도 믿지 마라"는 의미심장한 말과 함께 "나는 사람을 죽였다"라는 고백을 마지막으로 곧바로 들이닥친 경찰들에 체포됐다. 이상윤의 충격적인 마지막 강의에 학생들은 어리둥절해 했다.

하지만 사전에 모든 것을 예견한 듯이 이상윤은 끝까지 냉정함을 잃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라이어 게임'에서 이상윤은 어린이 납치 용의자와 대면해 그의 행동과 말투, 표정을 읽으며 심리적 압박가하며, 거짓말 탐지기조차 통과한 용의자의 미세한 변화를 빠르게 인식해 눈앞에서 본 듯 범죄를 재구성했다.

라이어게임 이상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라이어게임 이상윤 멋있다" "라이어게임 이상윤 변신 기대" "라이어게임 이상윤 잘 생겼네" "라이어게임 앞으로도 기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카이타니 시노부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한 tvn '라이어게임'은 돈 앞에 놓인 인간의 다양한 군상을 담은 극한 심리 추적극으로 매주 월,화 밤 11시에 방송된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방송 화면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