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웹툰작가 김진-이윤창, 달콤한 연애중? 만화 속 드러나는 복선 화제

입력 : 2014-10-22 19:38:55 수정 : 2014-10-22 19:38:5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김진 이윤창 작가가 화제다.

김진 작가는 22일 자정 업데이트된 웹툰 '오늘 밤은 어둠이 무서워요' 9화에서 '타임인조선', '2013 전설의 고향' 등의 이윤창 작가를 등장시켰다.

공개된 웹툰 속 김진과 이윤창은 술자리에서 처음 만났고, 2차로 이동하던 중 이윤창의 큰 키에 풍선 인형을 떠올리며 호감을 느낀다. 또 김진이 자신을 소개하려 하자 이윤창이 이미 알고 있다고 답해 묘한 분위기가 이어졌다.  

이후 두 사람은 함께 귀가했고 두 사람의 집이 지하철로 7정거장밖에 차이가 안 난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특히 김진이 자신의 웹툰에 대해 "그의 자취 생활과 그의 연애 이야기"라고 설명해 네티즌들은 김진과 이윤창이 사귀는 사이일 것으로 확신하고 있는 분위기다.  

또 김진 작가는 자신의 트위터에도 "어머나 실검 1위"라는 글과 함께 본인의 이름이 아닌 이윤창 작가의 실검 1위를 캡처한 이미지를 게재하며 그 어떤 부인도 하지 않아 더욱 열애에 대한 의혹이 커지고 있다.

앞서 김진 작가는 전작 '아랫집 시누이'에서도 이윤창 작가와의 연애에 대한 복선을 깔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