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마블 "Dammit, Hydra"… '어벤져스2' 예고 쿨하게 공개

입력 : 2014-10-23 14:54:23 수정 : 2014-10-23 14:54:2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영화 '어벤져스2' 예고편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23일(이하 한국시간) '어벤져스2'의 제작사 마블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트위터 계정과 유튜브 채널에 2분 16초 길이의 '어벤져스 :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의 공식 예고편을 게재했다.

공개된 예고편에스칼렛 요한슨과 크리스 에반스가 서울 도심에서 오토바이를 타고 질주하는 장면이 등장해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앞서 미국의 한 연예매체는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의 예고편이 온라인상에 유출됐다"고 보도한 바 있다.

이에 당초 28일 정식으로 예고편을 공개할 예정이었던 마블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젠장, 히드라( Dammit, Hydra)"라는 글을 게재해 예고편 유출에 대한 불편한 심기를 드러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어벤져스2' 정식 예고 공개됐구나" "'어벤져스2' 정식 예고 역시 고화질" "'어벤져스2' 빨리 보고 싶다" "'어벤져스2' 예고 보니 더욱 기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제레미 레너, 크리스 에반스, 크리스 헴스워스, 스칼렛 요한슨, 마크 러팔로, 애런 존슨, 엘리자베스 올슨, 사무엘 잭슨 등이 출연하는 '어벤져스2'는 내년 5월 개봉할 예정이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마블 공식 트위터 / 유튜브 영상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