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어벤져스2' 예고편 속 한국 신기… "영화 더욱 기대 돼"

입력 : 2014-10-23 18:15:21 수정 : 2014-10-24 09:53:4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영화 ‘어벤져스2’의 정식 예고편이 공개됐다.

23일(한국시각) 마블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2015년 5월 개봉하는 영화 ‘어벤져스2: 에이지 오브 울트론’의 정식 예고편을 공개했다. 마블은 당초 오는 28일 공식 예고편을 공개할 예정이었으나 유출 해프닝으로 인해, 미리 앞당겨 공식 예고편을 공개한 것.

공개된 ‘어벤져스2’ 예고편은 아이언맨, 캡틴아메리카, 토르, 헐크 등 주요 캐릭터들이 전편보다 더 강렬한 액션을 선보인다.

특히 ‘어벤져스2’ 예고편에 등장하는 한국 곳곳의 배경들도 또 하나의 볼거리다. 비행기에서 내려 강남 대로를 질주하는 블랙 위도우, 경기도 의왕시 도로에서 차량을 피하는 캡틴 아메리카, 수도권 지하철 안에서 적과 맞서 싸우는 캡틴 아메리카와 퀵실버 등 익숙한 장소들이 수시로 등장해 국내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앞서 ‘어벤져스2’는 지난 4월 서울 한강의 마포대교, 강남 거리, 경기 의왕 계원예술대 인근, 문래동 철강단지 등에서 촬영을 끝낸 바 있다.

'어벤져스2' 예고편을 접한 누리꾼들은 "'어벤져스2' 예고편만 봐도 기대된다" "'어벤져스2' 예고편 속 한국 신기해" "'어벤져스2' 영화 빨리 보고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어벤져스2' 예고편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