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포토] 임창정 열애설 공식입장 접한 김창렬 "나도 임스타랑 스캔들 내 줘"

입력 : 2014-10-24 02:34:18 수정 : 2014-10-24 02:34:1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가수 임창정이 유쾌한 언변으로 열애설에 대해 언급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2일 임창정 소속사는 "임창정이 제주도에서 지인들과 골프 모임을 가졌는데 그 자리에서 오해가 생겼다. 임창정은 다음 달 목표로 준비 중인 앨범과 영화를 앞두고 의도치 않게 열애설로 화제가 돼 기쁘기도 하다"고 밝혔다.

임창정 역시 최근 불거진 열애설에 "제주도에서 지인들 여럿과 골프모임을 가졌고 그 자리에서 오해가 불거진 것 같다"며 "다음 달을 목표로 준비하고 있는 새 앨범과 영화 '치외법권' 촬영을 앞두고 의도치 않게 노이즈 마케팅을 해주신 기자님 감사하다"며 공식입장을 내놨다.

한편, 가수 김창렬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한장을 게재하며 노골적으로 '스캔들 내달라' 요구했다. 김창렬은 지난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두 임스타랑 스캔들 내 줘요. 여기 제주도예요"라는 글과 함께 임창정의 등에 얼굴을 기대는 모습이다.

임창정 열애설 공식입장에 대해 누리꾼들은 "임창정 열애설 공식입장, 천하무적 야구단이다" "임창정 열애설 공식입장, 귀여워" "임창정 열애설 공식입장, 완전 사랑스러운 두 남자"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