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킹크랩 대박할인, 속초 동명항 맛집 '비치대게직판장'

입력 : 2014-10-25 17:00:00 수정 : 2014-10-25 17:00:0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여행하기 좋은 가을은 바다를 보면서 원산지 음식을 먹기에 더 없이 좋은 계절이다.

이번 가을에는 주변경치와 식욕을 돋을 수 있는 메뉴가 풍부하면서 저렴한 경비로 갈 수 있는 속초여행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저렴한 가격으로 인기몰이 중인 킹크랩을 먹을 수 있는 속초맛집으로 여행객이 줄을 서고 있는 상황이다.

참고로 킹크랩은 체질이 약한 사람들에게 껍질에 든 키틴으로 인해 지방축적 방지 및 콜레스톨을 내려주는 효과가 있어서 여성들 다이어트에도 인기 있는 메뉴다.

이런 가운데 동해바다로 매일 출항해 수산물을 직접 잡기에 언제나 신선한 해산물로 손님을 맞이하고 있는 속초 동명항 맛집이 있어 눈길을 끈다. 비치대게직판장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비치대게직판장은 선주가 직접 운영하는 운영시스템을 통해 저렴한 가격을 꾸준히 유지하고 있는 강원도 최고 규모 유통시스템을 갖춘 속초 동명항 맛집이다.

KBS '생생정보통'에 소개될 정도고 맛을 인정 받은 곳이기도 하다.

맛도 좋지만 양도 많다. 기본 23가지의 스끼다시 무한리필과 함께 주메뉴같은 오징어, 세꼬시용 물가자미 혼합 물회 등을 1회 서비스로 제공된다.

특히 최근에는 평소 비싸서 먹지 못한 고급 킹크랩을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 관광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비치대게직판장 관계자는 "비치대게직판장은 전국 각지로 유통판매까지 뻗어 있다"며 "킹크랩 가격이 많이 내렸다가 다시 올라 타업체들은 현재 정상가로 운영 중이다. 하지만 비치대게직판장은 이런 풍부한 유통경로를 통해 러시아로부터 직수입해 유통마진다운으로 계속 파격가 할인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런 비치대게직판장은 각종 신선한 게들을 관리하는 수조가 있는 1층과 오픈형 중앙 좌식홀, 가족실, 대형 다인실, 내실 등 찾아오는 고객별로 분리해 착석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돼 있는 2,3층으로 구성돼 있다.

한편 속초 동명항 맛집 비치대게직판장(http://bichikeuraep.co.kr)은 강원도 속초시 동명동 73번지(도로명: 강원도 속초시 중앙로 260)에 위치했다. 속초 동명항 입구에 있어 찾기 쉽고, 무료 발렛 주차가 가능한 넓은 주차장이 있어 편리한 주차를 할 수 있다.

스포츠월드 비즈팀 biz@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