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라스' 김광민 "유재하 집 재벌에 가까워… 외모는 빈티지"

입력 : 2014-10-30 09:57:42 수정 : 2014-10-30 09:57:4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작곡가 겸 가수 장기호와 피아니스트 김광민이 고(故)유재하의 집안에 대해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29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는 '유재하이기 때문에' 특집을 마련해 김광민, 장기호, 조규찬, 박원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광민은 "유재하는 술을 굉장히 좋아했다. 술을 마시다 돈이 떨어지면 집에서 돈을 가져와 더 마실 정도로 애주가였다"고 말했다.

이에 MC 김구라는 "유재하 집안이 사업을 해서 부유했다고 하더라"고 물었고 김광민은 "그 집안이 재벌에 가까웠다"고 답했다.

장기호는 "내가 알기론 아버님이 탄광을 하셨다고 알고 있다"며 "유재하 외모는 중산층 아래쪽 같지 않냐"며 "약간 빈티지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집에 한 번 초대를 받아 갔더니 다 수입 가구였다. 우리나라에도 저런 게 있나 싶었다"며 "이렇게 유복한 친구가 검소하게 하고 다니는구나 싶어 놀랐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방송 화면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