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김광현 깜짝 결혼 발표 "미국은 아내 될 사람과 함께"

입력 : 2014-10-30 10:35:21 수정 : 2014-10-30 10:35:2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메이저리그 진출을 앞둔 김광현(26· SK)이 깜짝 결혼 발표 했다.

김광현은 지난 29일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열린 메이저리그 진출 추진 기자회견에 참석해 메이저리그 도전을 공식 선언함과 동시에 "올 12월 결혼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날 김광현은 "미국에 가게 된다면 통역, 트레이너 말고 아내 될 사람과 미국을 함께 갈 것 같다"고 깜짝 결혼을 발표했다.

이어 "많이 축하해 달라. 잘 살겠다"며 결혼 소감을 전한 뒤 "아내와 같이 공부하고 함께할 생각이다. 가장이라는 큰 임무를 맡게 됐다. 더 책임감이 생긴 것 같고 안정된 것도 있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김광현 깜짝 결혼 발표 소식에 누리꾼들은 "김광현 깜짝 결혼 발표, 축하해요" "김광현 깜짝 결혼 발표 대박" "김광현 깜짝 결혼 발표, 겹경사네" "김광현 깜짝 결혼 발표,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광현은 지난해 만난 연상의 연인과 오는 12월14일 서울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결혼식을 치를 예정이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스포츠월드 DB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