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놀부, ‘원조 테리우스’신성우 CF모델로 발탁

입력 : 2014-10-31 09:28:59 수정 : 2014-10-31 09:28:5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종합전문외식기업 ㈜놀부(대표 김준영)가 연예계 '원조 테리우스' 신성우를 새로운 CF모델로 선정했다.

놀부는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락커의 카리스마 뒤에 숨겨진 화려한 요리 실력과 주변 사람들을 살뜰히 챙기는 반전 매력을 선보인 신성우의 모습이 친숙한 한식전문기업 '놀부'의 이미지와 잘 부합 하다고 판단, 놀부의 새로운 얼굴로 선정했다.

부대찌개, 보쌈, 족발 등 다수의 외식 브랜드를 보유한 놀부는 신성우와 함께 최근 신규 TVCF 촬영을 마쳤다. 30여 년간 혼자 살고 있는 연예계 대표 '독거남'이기도 한 신성우는 촬영 현장에서 한식에 대한 자신만의 노하우 및 생각을 마구 쏟아내며 놀부의 CF모델로서 열의에 찬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놀부는 오는 11월 1일 신성우의 진지함과 코믹함이 한데 어우러진 TVCF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27년간 한식만을 고집해 온 놀부의 이미지를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친근하고 즐기기 편한 캐쥬얼 한식기업으로 더욱 어필하겠다는 포부다.

놀부 관계자는 이번 모델 발탁과 관련해 "오랜 시간 대중에게 사랑 받아온 놀부가 '진국남' 신성우와 만나 좀더 친숙하고 따뜻한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 기대한다"며, "앞으로 신성우 씨와 함께 펼칠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놀부는 2014년 현재 놀부보쌈, 놀부부대찌개, 놀부 맑은설렁탕 담다, 놀부 화덕족발 등의 아이템으로 전국 약 800여 개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는 외식전문기업으로서, 예비 창업희망자들을 위한 놀부 창업지원센터도 운영하는 등 '안전창업' 환경 조성에도 힘쓰고 있다.

류근원 기자 stara9@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