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로맨스의일주일 한고은미백앰플, 앰플 하나로 잡티고민 끝

입력 : 2014-10-31 11:30:00 수정 : 2014-10-31 11:30:0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 사진 : 로맨스의일주일 방송화면 캡쳐
한고은과 마띠아의 마지막 이야기가 전해지는 MBC 에브리원 로맨스의 일주일 최종편이 오늘 저녁 6시, 방송된다.

헤어짐을 앞두고 한층 가까워진 두 사람은 마지막 인터뷰를 통해 마띠아는 “어떤 방법을 통해서라도 그녀를 만나겠다”고 말했으며, 한고은은 “오늘은 끝이 아닌 시작이라 믿는다”고 전한 것으로 알려져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로맨스의 일주일 방송되는 동안 한고은은 몇 차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많은 화젯거리를 만들어왔는데. 그 중 가장 돋보였던 것은 한고은의 완벽한 날씬 몸매와 세월의 흔적을 찾아볼 수 없는 동안 피부였다.

방송을 통해 한고은이 직접 사용하는 모습을 보였던 자연주의 화장품 미구하라의 미백앰플과 수분크림의 경우, 현재 미구하라 제품들은 네티즌들 사이에 ‘한고은 미백앰플’ ‘한고은 수분크림’ 이라 불리며 인기를 얻고 있다. 이 제품은 로맨스의 일주일 방송 후 일시 품절을 기록했다.

한고은이 해변 데이트에서 일광욕을 즐긴 후 잡티를 예방하기 위해 사용했던 미구하라 미백앰플 은 앰플 하나로 기미, 주근깨, 잡티 등 색소질환 고민을 해결해주는 제품이다. 피부의 자연스러운 광채를 살려 동안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며, 캐모마일 추출물 70% 함유, 인공향 및 화학재료 무첨가로 피부에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보습관리를 위해 사용한 수분크림은 정제수 대신 70%의 천연 녹차추출물을 사용해 번들거림, 당김, 칙칙한 피부톤 등 수분 부족으로 발생하는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제품이다. 피부에 트러블을 발생시키는 화학방부제 대신 황금에서 추출한 천연 성분을 사용하여 민감성 피부에도 부담이 적다.

미구하라의 관계자는 “요즘처럼 건조한 가을철에는 세안 후 우선 미백앰플 ‘울트라 화이트닝 앰플’로 피부를 정돈한 후 수분크림 ‘히아루콜라겐 모이스쳐라이저’로 마무리해주면 미백, 보습을 모두 잡는 동안 피부로 관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자연주의 화장품 미구하라의 공식 홈페이지( http://www.miguhara.com)를 통해 한고은의 동안 피부 비결로 알려진 미구하라 미백앰플과 수분크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