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일요일까지 돌풍 동반 호우… 다음주, 기온 '뚝' 강추위

입력 : 2014-11-01 00:00:00 수정 : 2014-11-01 00:00:0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일요일까지 돌풍을 동반한 호우가 올 예정이다. 그 후에는 강추위가 시작될 것으로 보인다.

기상청은 31일 오늘 낮 동안에 서울과 경기도, 강원도에는 비가 다소 소강상태를 보이겠으나 오후부터는 전국 대부분 지방에서 점차 비가 올 것이라고 예보했다.

제주 산간지역에는 호우 특보가 내려졌다. 내일 오전까지 남부지방 곳곳에는 벼락과 돌풍을 동반한 강한 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토요일인 내일은 비가 오전 중에 대부분 그치면서 오후부터는 야외활동을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비가 그치고 다음주부터는 북쪽에서 찬 공기가 내려오며 이번 주보다 기온이 5도 이상 큰 폭으로 떨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일요일까지 돌풍 호우 소식에 누리꾼들은 "일요일까지 돌풍 호우, 나들이 못가겠네" "일요일까지 돌풍 호우 우울하다" "일요일까지 돌풍 호우 이제 겨울 오는건가" "일요일까지 돌풍 호우, 춥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YTN 뉴스 영상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