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핼러윈데이 태연, 섬뜩 좀비 변신… "메이크업 내가 했어"

입력 : 2014-11-01 01:35:35 수정 : 2014-11-01 01:35:3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소녀시대 태연이 핼러윈데이를 맞아 좀비로 변신했다.

지난 30일 태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핼러윈메이크업 내가 했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태연은 휴대전화기를 들고 포즈를 취한 모습. 창백한 피부와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핼러윈데이의 분위기를 연출한 태연은 눈가 주변에 퍼져있는 혈관까지 분장으로 섬세하고 완벽하게 표현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 밖에도 태연은 '태티서' 멤버 서현, 티파니와 핼러윈데이 기념 아이템을 착용하고 핼러윈 분위기를 연출, 사탕을 받으러 다니는 듯 한 설정 포즈를 취한 모습 등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핼러윈데이는 미국 전역에서 매년 10월 31일 기념하는 기념일로 이날 사람들은 유령이나 괴물 분장을 하고 축제를 즐긴다. 

핼러윈데이 태연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핼러윈데이 태연 무섭네" "핼러윈데이 태연 분장 직접했구나" "핼러윈데이 태연 재밌게 보냈나" "핼러윈데이 태연 분장 장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태연 인스타그램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