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스카이병원 강세훈 원장 압수수색… '닥터의 승부' 폐지 여론

입력 : 2014-11-01 16:03:41 수정 : 2014-11-01 16:03:4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故 신해철 사망과 관련해 서울 스카이병원 강세훈 원장이 JTBC '닥터의 승부' 녹화에 불참했다.

최근 신해철 사망과 관련해 병원 측의 과실 의혹이 제기되면서 JTBC '닥터의 승부' 공식 홈페이지 시청자 게시판에는 프로그램을 폐지하라는 내용의 글이 잇따라 올라오고 있다.

강세훈 원장은 신해철의 장협착 수술을 한 스카이병원의 원장이다. 앞서 강세훈 원장은 비난 여론을 의식한 듯 27일 JTBC '닥터의 승부' 녹화에 참여하지 않았다.

신해철 소속사인 KCA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신해철 매형이 의사다. 신해철 매형의 동료들이 신해철의 진료기록부를 함께 검토하고 어려운 전문 용어들을 풀어줬다"고 말했다.

또 "스카이병원이 보내준 신해철 진료기록부에는 위 축소 수술 항목뿐 아니라 다른 진료 항목 역시 빠진 것들이 많다. 나중에서야 직접 적어 넣은 것도 있었다"면서 "스카이병원 관계자가 '강세훈 원장이 수술 과정 중 임의 판단으로 한 치료 조치는 기록을 하지 않는다'라고도 말했다"고 전했다.

스카이병원 강세훈 원장 논란에 누리꾼들은 "스카이병원 강세훈 원장 어떻게 되려나" "스카이병원 강세훈 원장 공식입장 안 밝히나" "스카이병원 강세훈 원장 압수수색 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송파경찰서는 1일 스카이병원에 대해 압수수색을 실시했다. 수사관 7~8명을 해당 병원에 파견해 의무기록 등에 대한 압수수색을 진행한 것으로 전해졌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JTBC 방송 화면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