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무한도전' 이효리 출연, 완벽몸매 섹시화보도 '화제'

입력 : 2014-11-01 20:19:00 수정 : 2014-11-01 20:19:0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무한도전' 유재석이 변한 이효리의 모습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1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은 멤버들이 직접 프로그램을 기획하는 '특별 기획전' 특집으로 방송됐다. 

90년대 인기가수를 한 무대에 세우는 '토요일, 토요일은 가수다'를 기획한 멤버들은, 90년대 최고 인기 걸그룹이었던 핑클의 이효리를 만나기 위해 제주도로 떠났다. 

유재석은 오랜만에 만난 이효리가 예전과 달리 친절하고 다정하게 대해주자 당황하며 "너 왜 이렇게 따뜻해졌냐"고 놀라워 했다. 

이에 이효리는 "상순오빠한테 표현방식을 다시 배웠다. 옆에서 왜 그렇게 까칠하게 표현하냐고 얘기를 해줬다. 그래서 내가 좀 변했나?"라며 웃었다.

'무한도전' 이효리 이상순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효리, 분위기가 변한 듯" "유재석 이효리가 낯선가보다" "이효리 여전히 예쁘네" "이효리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효리 '무한도전' 출연에 화보 또한 화제다. 화보 속 이효리는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며 섹시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코스모폴리탄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