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아이폰6 플러스, 휘어짐 현상 보완? 더 무거워졌네

입력 : 2014-11-02 01:51:00 수정 : 2014-11-02 01:51:0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아이폰6 플러스가 휘어지는 이른바 밴드게이트 현상이 사라진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정보통신(IT) 전문매체 폰아레나에 따르면 사용자 닥터커들이 최근 구매한 아이폰6 플러스와 지난 9월에 출시된 모델을 비교해본 결과 밴드게이트 문제가 보완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따르면 지난 9월에 구매한 아이폰6 플러스 16GB 모델과 최근 구매한 아이폰6 플러스 128GB 모델을 비교한 결과 차이가 있었다는 것. 청진기를 통해 소리를 비교하자 다른 소리가 났다는 것이다. 닥터커들은 최근 구입 제품이 더 단단하고 우둔한 소리가 났고 이전에 없었던 빨간색 점이 볼륨버튼 옆에 찍혀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지난 9월과 최근 구매한 아이폰6 플러스의 무게 차이는 21g이었다고 이 매체는 전했다. 닥터커들은 정확한 측정을 위해 IT기기 분해 전문 사이트 아이픽스잇에 측정을 의뢰했고 그 결과 최근 출시된 아이폰6 플러스는 초기 모델보다 8g가량 더 무거운 것으로 나타났다.

아이폰6 플러스에 대해 누리꾼들은 "아이폰6 플러스, 이제 안 휘어지나" "아이폰6 플러스, 무거워졌군" "아이폰6 플러스 갖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