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신수지 "엉덩이 가장 자신있어"… 시스루 원피스 '후끈'

입력 : 2014-11-06 15:01:57 수정 : 2014-11-06 15:30:0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신수지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가운데, 맥심 화보가 눈길을 끌고 있다.

신수지는 역삼동의 한 클럽에서 '성숙한 여인의 향기'를 콘셉트로 진행된 맥심코리아 화보 촬영에서 범접할 수 없는 고혹적인 아우라와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화보 속에서 신수지는 탄탄한 몸매와 완벽한 보디라인을 뽐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신수지는 자신의 완벽한 몸매 중에서도 가장 강력한 부위로 '엉덩이'를 꼽으며 "이게 그냥 나오는 엉덩이가 아니다. 다 근육이다"라고 몸매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5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에 출연한 신수지는 "선수 활동을 할 때는 키 164 cm에 38 kg을 무조건 유지해야 했다. 지금은 50 kg이다"라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신수지는 "선수시절 항상 배가 고팠다"면서 "러시아에 있을 때는 먹을 것을 눈 속에 파묻어 놨다가 나중에 몰래 먹기도 했다"고도 밝혔다.

신수지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신수지 몸매 대박" "신수지, 역시 운동선수라 남다른 몸매" "신수지 보디라인 완벽" "신수지 선수생활 진짜 힘들었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맥심코리아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