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무한도전' 유재석 "노홍철, 깊이 반성하고 있을 것"

입력 : 2014-11-15 19:41:42 수정 : 2014-11-17 09:36:1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무한도전 노홍철이 화제다.

지난 15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에서는 오프닝을 통해 멤버들이 노홍철 하차와 관련해 공식 사과를 했다.

유재석은 멤버들을 대표해 “또 다시 이런 불미스러운 일로 인사를 드리게 돼서 면목이 없습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올해 4월이죠. 길 씨가 똑같은 불미스러운 일로 죄송하다고 사과를 드렸는데도 불구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똑같은 일로 사과를 드리게 돼 다시 한 번 시청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라고 거듭 사과했다.

또한 유재석은 “노홍철 씨도 이번 일로 많이, 깊이 반성을 하고 있으리라 생각을 합니다”라며 “앞으로 다시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저희들 마음을 단단히 바로 잡도록 하겠습니다”라고 전하며 “죄송합니다. 시청자 여러분, 그러나 매주 시청자 여러분께 큰 웃음 드릴 수 있도록 저와 모든 스태프들 한 마음 한 뜻으로 뭉쳐서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이 자리를 빌려 사과드립니다”라며 ‘무한도전’ 멤버들과 함께 고개를 숙였다. 

무한도전 노홍철에 누리꾼들은 "무한도전 노홍철 헐" "무한도전 노홍철 안타깝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