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SW포토] 클라라, 꿀벅지 드러내고…섹시미 폭발

입력 : 2014-11-20 10:38:26 수정 : 2014-11-20 13:43:3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2위로 꼽힌 클라라가 맨발의 미녀로 등극했다.

세인트스코트 런던은 클라라와 함께 진행한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클라라는 고혹적인 표정을 지으며 청순미와 섹시미를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클라라는 부드러운 소재의 은은한 화이트 컬러가 어우러진 니트 톱을 입고 순백의 미를 과시했다. 여기에 고급스러운 세인트스코트 런던의 세레나 토트백을 매치해 네이비 블루와 화이트의 눈부신 조화를 이뤄냈다.

또 다른 화보에서 그녀는 블랙 컬러의 크롭톱을 착용해 블랙&화이트 의상을 소화하며 완벽한 바디라인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 손에는 스터드 장식으로 트렌디한 포인트를 준 브리트니 백팩을 착용해 시크하면서도 위트있는 느낌을 자아냈다.

화보를 본 네티즌들은 "클라라, 맨발에도 각선미가 대박", "클라라 백팩 예쁜 듯”, "클라라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에 선정된 이유가 있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월드 연예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