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SW포토] 윤아, 고양이 포즈…요염한 표정 ‘눈이 가네’

입력 : 2014-11-20 10:46:38 수정 : 2014-11-20 13:43:2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소녀시대 윤아가 스타&패션 매거진 ‘인스타일’ 12월호 패션 화보 촬영을 통해 여신 미모를 입증했다.

우리 나라를 대표하는 걸 그룹, 소녀시대의 '비주얼 담당'이자 '군통령'으로 통하는 윤아는 이번 화보에서 사랑스러운 파스텔 컬러의 우아하면서도 여성미가 물씬 풍기는 겨울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윤아의 컴퓨터 보정이 필요 없을 정도의 완벽한 몸매와 성숙해진 얼굴, 그리고 깊이 있는 눈빛으로 완성도 높은 화보가 완성되었다고 ‘인스타일’ 관계자는 전했다. 또한 이번 화보 촬영을 맡은 사진가는 "예전에 비해 한층 성숙하게 무르익은 윤아의 눈빛에서 여자의 깊은 드라마가 느껴진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화보 촬영에 이어진 인터뷰에서 윤아는 공식 앨범 활동 이후 여유로운 휴식시간을 보내고 있는 근황을 전하며, 평범한 또래 친구들처럼 벚꽃놀이, 배낭여행을 가장 해보고 싶은 일로 꼽았다. 또한 "영화 ‘귀여운 여인’처럼 오랜 시간이 지나도 명작으로 기억되는 작품을 만나고 싶다"며 가수와 배우 두 가지 분야에 대한 깊은 애정과 목표에 대한 속마음을 털어놓기도 했다.

윤아의 사랑스러우면서도 드라마틱한 반전이 담긴 화보는 <인스타일’ 1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포츠월드 연예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