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대종상영화제' 한세아, 밧줄패션? '경악'… 속옷 보일 듯 '아찔'

입력 : 2014-11-22 00:11:31 수정 : 2014-11-22 13:44:0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대종상영화제' 한세아의 독특한 패션에 시선이 집중됐다.

21일 여의도 KBS홀에서는 제51회 대종상 영화제가 열린 가운데 시상식에 앞서 레드카펫 행사가 진행됐다.

이날 한세아는 붉은색 시스루 드레스 위에 검은색 밧줄로 몸을 묶은 독특한 의상을 입고 등장해 플래시 세례를 받았다.

이 밧줄은 가슴을 강조하는 위치에 묶어져 있어 볼륨감을 더하게 했으며, 특히 드레스 사이 과감한 트임으로 한세아의 속옷 일부가 노출되기도 했다.

해당 드레스는 디나르 국제 신인 패션디자이너 대회에서 입상 및 파이널리스트로 오르며 실력을 입증한 이명재 디자이너가 그를 위해 직접 제작한 것, 이명재 디자이너는 한세아가 주연을 맡은 '정사'에서 드레스 제작 아이디어를 얻었다고 밝혔다.

한편 한세아는 지난 달 30일 개봉한 영화 '정사'를 통해 데뷔했다. '정사'는 퇴직 후 서점을 운영하던 남자의 앞에 아름다운 여인이 나타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영화로, 한세아는 순수한 사랑 하나를 위해 가족, 명성 모든 것을 다 버리고 뛰어들 수 있는 안타까운 가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대종상영화제' 한세아 소식에 누리꾼들은 "'대종상영화제' 한세아 대박이네" "'대종상영화제' 한세아 이제 하다하다 별" "'대종상영화제' 한세아 저게 뭔 콘셉트?" "'대종상영화제' 한세아 막장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세계닷컴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