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포스팅 금액 전달 받은 양현종, 메이저리그 갈까?

입력 : 2014-11-22 15:33:51 수정 : 2014-11-22 15:33:5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양현종의 포스팅 금액이 KIA 측에 전달돼 화제다.

22일 오전 한국야구위원회(KBO)는 미국 메이저리그(MLB) 사무국으로부터 양현종에 대한 포스팅 결과를 전달받고 KIA 타이거즈에 통보했다.

KIA 측이 전달받은 포스팅 금액이 생각보다 낮아 고민에 빠진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양현종의 미국 진출에 변수로 작용할 전망이다.

앞서 양현종과 KIA 측은 샌디에고로부터 200만 달러를 제시받은 김광현보다는 높은 금액을 기대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포스팅액이 200만 달러보다 낮은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

KIA 관계자는 "구체적인 금액에 대해서는 이야기를 나누지 않았다. 하지만 선수 입장에서도 어느 정도 자존심이 서는 금액이 나와야 할 것"이라고 말한 바 있다.

한편, KBO는 KIA 타이거즈의 수용 여부를 오는 28일 오전 7시까지 MLB 사무국에 통보할 예정이다.

양현종 소식에 누리꾼들은 "양현종 어떻게 될까?" "양현종, 포스팅 금액 얼마길래" "양현종 포스팅 금액 많이 낮은가?" "양현종 메이저리그 갈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스포츠월드 DB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