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케이트 업튼 'SNL' 불참에 신동엽, 대신 사과 전해

입력 : 2014-11-23 02:22:17 수정 : 2014-11-23 02:26:1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톱 모델 케이트 업튼의 ‘SNL 코리아’ 출연 불발에 크루 신동엽이 사과의 말을 전했다.

지난 22일 밤 방송된 케이블TV tvN ‘SNL 코리아’ 34회에서는 메인 호스트로 전 룰라 멤버이자 방송인 이상민이 출연했다.

당초 케이트 업튼은 ‘SNL 코리아’에 출연을 예고했던 바,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았다. 하지만 'SNL' 측은 케이트 업튼이 개인적인 사정으로 불참하게 됐다는 소식을 전했다. 

이에 신동엽은 ‘SNL 코리아’ 방송 말미에 “인터넷에 케이트 업튼이 출연해 콩트를 찍는다는 소식이 전해졌다”며 “그런데 오늘 갑자기 연락이 와서 케이트 업튼이 사정으로 인해 참석하지 못 한다고 하더라”고 전했다.

이어 신동엽은 “다시 한 번 죄송하다”며 케이트 업튼 대신 사과했고, 그는 “다시 한 번 여러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을 드리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케이트 업튼 'SNL' 불참에 누리꾼들은 "케이트 업튼 'SNL' 불참 아쉽네" "케이트 업튼 'SNL' 불참 예쁘다" "케이트 업튼 'SNL' 불참, 좋은 기회 놓쳤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