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한고은 피부비결 수분크림, 미백앰플 완판 행진

입력 : 2014-11-24 10:14:38 수정 : 2014-11-24 10:14:3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 : 로맨스의 일주일 방송화면 캡쳐
MBC 에브리원을 통해 방영 되었던 한 프로그램에서 한고은의 피부가 연일 화제를 일으키며 한고은이 직접 사용하고 있는 제품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  

이에 한고은이 사용하는 제품으로 알려진 미구하라의 수분크림과 미백앰플이 지난 10월 첫 번째 완판을 달성한 후 지금까지 입고되는 수량마다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미구하라의 제품은 천연 유기농 재료들만 사용하여 제조 하고 있는데 주문 폭주로 인해 준비되었던 원료가 모두 소진된 상태이다. 현재 유럽에서 원료를 긴급 공수하여 제조를 하고 있지만 제품이 새로 입고되는 즉시 완판을 이어가고 있다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미구하라의 관계자는 “미구하라와 한고은씨가 사용하는 제품에 대해 보내주신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해당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는 한동안 계속 진행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고은이 쓰는 미구하라 화장품은 수분크림과 미백앰플이다. 미구하라 수분크림은 정제수 대신 70%의 천연 녹차추출물을 사용한 제품이며, 미구하라 미백앰플은 70%의 캐모마일 추출물이 함유된 제품이다.

한편 네티즌들은 "한고은 피부 비밀이 여기 있었네" "한고은이 동안인 이유가 미구하라 때문이었나?" “미구하라, 이제 한고은 수분크림으로 더 유명해졌네” “할인 끝나기 전에 수분크림이랑 미백앰플 써봐야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