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지성 이보영 임신 10주차' 예비 2세 접한 누리꾼 "패밀리 예능 기대"

입력 : 2014-11-25 01:14:33 수정 : 2014-11-25 01:14:3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지성과 이보영 부부의 임신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가상 2세 모습도 덩달아 화제다.

이보영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4일 한 매체를 통해 "이보영 씨가 임신 10주차에 접어들었다"면서 "몸조리를 하면서 조심하고 있다. 아기를 가진 만큼 작품 활동 보다 태교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지성 소속사 나무엑터스 관계자도 이보영의 임신 소식에 대해 "지성과 이보영 부부가 함께 무척 기뻐하고 있다"며 "지성은 현재 시나리오를 검토하며 차기작을 고르는 중"이라고 말했다.

이 같은 소식에 온라인 상에서는 축하가 봇물처럼 쏟아지는 동시에 과거 한 방송사에서 만들었던 지성과 이보영의 가상 2세 사진이 재조명 되고 있다. 해당 사진에는 지성과 이보영을 꼭 닮은 훈훈한 외모를 가진 2세들이 담겨 있어 누리꾼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성 이보영 임신 10주차 소식에 누리꾼들은 "지성 이보영 임신 10주차, 패밀리 예능 나가라" "지성 이보영 임신 10주차, 아빠 어디가, 슈퍼맨 예약?" "지성 이보영 임신 10주차,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