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윤상현 메이비 결혼 날짜 '이렇게' 공개됐다

입력 : 2014-11-25 01:50:25 수정 : 2014-11-25 01:50:2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최근 열애 소식이 전해진 배우 윤상현과 가수 메이비가 내년 2월 결혼한다.

지난 24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이날 윤상현의 소속사측은 "윤상현과 메이비가 양가에서 정한 오는 2015년 2월 8일 결혼한다. 결혼식 장소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고 말했다.

소속사 측은  속도위반설에 관해 "속도위반이 아니다. 두 사람 모두 결혼을 전제로 만났고 만나면서 결혼날짜를 보고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 조재윤이 2015년 2월 7일 결혼한다고 밝혔고 이에 DJ컬투가 "8일에는 윤상현 씨가 한다. 먼저 하는 게 낫다. 박살난다"고 전하면서 윤상현의 결혼식 날짜가 2월8일임이 드러났다.

또 윤상현은 이날 방송된 SBS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에서 "현재 만나는 사람이 있다. 내년 초 6세 연하의 여자친구와 결혼을 생각하고 있다"고 고백했다.

윤상현 메이비 결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윤상현 메이비 결혼, 행복하세요" "윤상현 메이비 결혼, 대박" "윤상현 메이비 결혼, 날짜가 웃기게 공개됐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