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성유리 안성현 열애' 성유리는 엄친딸?

입력 : 2014-11-26 01:28:20 수정 : 2014-11-26 01:28:2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성유리 안성현 커플이 화제다.

과거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서 게스트로 출연한 이성재는 성유리에게 "성 교수님 잘 계시냐"면서 성유리의 아버지에 대한 질문을 했다.

이성재는 "성유리 아버지를 잘 알고 있다"며 "장신대 교수님 아니시냐"고 말했다. 이에 김제동이 누구를 말하는 거냐고 묻자 성유리는 "저희 아버지"라고 답해 시선을 끌였다.

성유리는 이경규는 "진짜 아버님이 교수님이냐"는 질문에 당황했지만 "올해 교수직에서 은퇴하셨다"고 답했다.

지난 24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는 주상욱이 출연해 “유리의 열애 소식을 들으니 뿌듯하다”며 “성유리와 안성현 선수가 제발 잘 돼서 결혼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성유리 안성현 열애에 누리꾼들은 “성유리 안성현 열애 예쁘다” “성유리 안성현 열애, 성유리도 집안이 좋구나” “성유리 안성현 열애, 오빠는 의사였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SBS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