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한예슬, 테디와 결별설 일축… '미녀의 탄생' 주상욱과 다정 셀카

입력 : 2014-11-26 11:38:40 수정 : 2014-11-26 11:38:4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한예슬 테디 결별설이 언급된 가운데 한예슬의 최근 근황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예슬 테디 결별설에 대해 한예슬 측 관계자는 "확인 결과 두 사람 사이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밝혔다.

이어 "24일에도 (드라마) 촬영이 없어 두 사람이 데이트를 했다"며 "서로 이야기가 잘 통해 여전히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고 전했다.

앞서 배우 주상욱은 17일과 18일 자신의 트위터에 "미녀의 탄생 오늘도 열심히 촬영 중~!", "감기에 걸렸는데도 열연을 펼치고 있는 우리 여자 주인공 예슬이와. 파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한예슬은 주상욱과 SBS 주말드라마 '미녀의 탄생'에 출연 중이다. 공개된 사진 속 주상욱과 한예슬은 환한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테디와 한예슬은 지난 해 초 지인의 소개로 만나 그 해 5월부터 연인사이로 발전했다.

한예슬 테디 결별설에 누리꾼들은 "한예슬 테디 잘 만나고 있구나" "한예슬 테디 부럽네" "한예슬 테디 결별설은 왜 나온거지?" "한예슬 테디 예쁘게 잘 만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주상욱 트위터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