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X온라인' 첫 정기서버 점검으로 실시간검색어 순위 점령!

입력 : 2014-11-26 13:54:56 수정 : 2014-11-26 13:54:5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녹스엔터테인먼트(대표 정지철)는 신작 MMORPG게임 'X온라인 : XAOC'는 정식 서비스를 시작 한지 7일만에 네이버게임 검색 순위 9위에 진입하고, 26일 첫 정기점검으로 인한 유저들의 기대감으로 실시간검색어 상위권에 랭크되었다.

‘X온라인’은 지난 11월 18일오픈 이후유저들 사이에서 기존 MMORPG의 플레이방식이 아닌 직업별 밸런스 있는 특성과 컨트롤을 필요로 하는 3가지 무기 사용, 레벨이 오를수록 몰입도 있는 던전플레이와 아찔한 수위의 코스튬아이템등으로 유저들의 높은 호평받으며 순위가 급상승 하고 있다. 정기점검으로 게임내의 컨텐츠의 대폭 수정 및 추가가 되어 오픈 초기보다 유저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방안이 마련되었다.

‘X온라인’은집중력있는 스토리 퀘스트와던전 등 MMORPG의 기본 시스템 이외에도 콤보액션을 즐길 수 있는솔로플레이어의 몰이사냥이나 파티플레이의 극딜사냥, 필드보스의 공격대사냥등 유저의 입맛대로 즐길수 있는 차별화된 컨텐츠가 'X온라인'의 유저가 말하는 강점이다. 또한 대만에서 RPG게임 순위 1위를 했던 게임이라는 것도 국내 게임유저들이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부분이기도 하다.

한편, 'X온라인'은 정식오픈기념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X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X온라인 : XAOC’공식 홈페이지(http://x.noxgame.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