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정선아 "태닝숍 9개 운영, 좋은 기계 써 아이돌도 많이 와"

입력 : 2014-11-27 09:41:00 수정 : 2014-11-27 09:41:0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뮤지컬배우 정선아가 라디오스타서 입담을 과시했다.

26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 방송에서는 ‘타고난 딴따라’ 특집으로 뮤지컬배우 정선아, 한선천, 배우 오만석, 고창석이 출연했다.

이날 MC 김구라는 뮤지컬배우 정선아에게 “정선아가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살다 왔다. 그래서 그런지 약간 말투도 그렇고 피부도 검다”고 말했다.

정선아는 “맞다. 5년을 살았다. 피부는 제가 태닝 하는 걸 좋아해서 그렇다”며 “부업으로 태닝숍을 하고 있다. 친구와 같이 한다”고 설명했다.

이에 MC들은 “점포가 9개나 되느냐”고 물었고 정선아는 “다 제 것은 아니다. 정말 좋아해서 다니다가 아이템이 늘어나면 괜찮겠다 싶어서 하게 됐다”고 답했다.

정선아는 “아이돌이나 방송에 나오는 많은 분들이 온다. 정말 좋은 기계를 써서 10분 만에 금방 변화를 볼 수 있다”고 홍보해 웃음을 자아냈다.

정선아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선아 태닝숍도 하는구나" "정선아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살았구나" "정선아 대단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방송 화면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