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검색어 등장 사모예드 "총명하고 충직… 웃음이 매력"

입력 : 2014-11-27 11:49:32 수정 : 2014-11-27 11:49:3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모예드가 포털사이트 검색어에 올라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사모예드 성격'이라는 제목으로 애견정보가 게재됐다.

게시글에 따르면, 사모예드는 웃음이 매력적인 견종으로 인기가 좋은 애완견이다.

특히 사모예드 성격은 총명하고 충직하고 역동적이며, 우호적으로 적응을 잘하는 것으로 알려진다. 또 사모예드는 진돗개와 마찬가지로 충성심이 뛰어나며, 주변 환경에 대한 적응력도 뛰어나 애완견으로 인기가 높다.

사모예드는 추위에 강해 에스키모인들의 사냥과 썰매를 끄는 데 필수적인 존재로 전해진다. 반면 더위에는 약해 옥외견의 경우 개집의 위치와 통풍에 신경써야 한다.

더불어 사모예드의 가장 큰 매력은 흰 털과 웃는 얼굴로 이 귀여운 얼굴은 애견인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사모예드 게시글을 접한 누리꾼들은 "사모예드 너무 귀엽다" "사모예드 키우고 싶어" "사모예드 웃는 듯한 얼굴 완전 귀여워" "사모예드 매력덩어리"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SBS 방송 화면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