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스트레스 심해서…' 양 성폭행한 20대男

입력 : 2014-11-27 15:46:29 수정 : 2014-11-27 15:46:2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미국에서 학업 스트레스로 인해 양과 수간한 학생이 경찰에 체포되는 사건이 발생해 충격을 주고 있다.

지난 18일(현지시간) 토론토선(Toronto sun), abc 30 등의 보도에 따르면 학업 스트레스를 견디지 못한 학생이 양을 수간하다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한 대학에서 체포되는 사건이 발생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경찰은 "캘리포니아주립대 프레스노캠퍼스(Fresno State University)에서 컴퓨터 공학을 전공하는 23세의 남학생이 교내서 사육하는 양을  강제로 성폭행 했다"며 "수간 및 동물 학대 혐의로 재판을 받을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 학생의 엽기적인 행동은 다른 학생의 신고로 종지부를 찍게 됐다. 신고한 학생에 따르면 "캠퍼스 내를 지나가다가 교내 헛간에서 이상한 소리와 끔찍한 장면을 목격했다"고 설명했다.

문제의 학생은 신고를 받고 출동한 교내 경비원들에게 제지 당했고 곧바로 경찰로 넘겨졌다. 남학생은 경찰 조사에서 "시험으로 인한 스트레스가 너무 심했고 술에 취해 있었다"고 진술했다.

한편 끔찍한 피해를 당한 양을 위해 학교 측은 수의사를 불러 치료한 것으로 알려졌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