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남상미 결혼' 과거 콤플렉스 보니 '큰 가슴?'

입력 : 2014-11-29 00:08:28 수정 : 2014-11-29 00:08:2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남상미의 결혼 소식과 함께 그의 과거 콤플렉스가 새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남상미 과거 섹시 화보'라는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이 게재 됐다. 공개된 사진 속 남상미는 진한 화장을 한 채 소파에 누워 카메라를 보고 있다. 특히 그의 풍만한 볼륨감이 눈길을 자극한다. 

앞서 남상미는 과거 가슴 성형설이 제기되자 한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 "학창 시절에는 남학생들의 시선을 받는 게 싫어서 가슴을 붕대로 동여매고 체육을 했다. 큰 가슴 콤플렉스는 배우를 하면서 극복이 되었다"고 말한 바 있다.

한편 남상미의 소속사 JR엔터테인먼트 측은 28일 “남상미가 동갑내기인 일반인 남성과 오는 2015년 1월 말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고 밝혔다. 보도에 따르면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인연을 키워왔다”며 “좋은 일인 만큼 많은 분들의 축복을 바란다”고 전했다.

남상미 결혼에 누리꾼들은 "남상미 결혼, 부럽네" "남상미 결혼 대박" "남상미 결혼,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