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남상미 결혼' 누리꾼 축하 물결 이어져

입력 : 2014-11-29 02:20:06 수정 : 2014-11-29 02:20:0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남상미가 내년 1월 24일 일반인 사업가와 웨딩마치를 울린다.

남상미 소속사 측은 지난 28일 "남상미씨가 오는 2015년 1월24일 결혼으로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습니다"라며 "예비신랑은 30세의 평범한 일반인으로 개인사업을 하고 있는 순수하고 건실한 청년입니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남상미와 예비신랑은 지난해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동갑내기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다. 최근 양가 상견례를 마치고 결혼을 앞두고 있다.

남상미 측은 "남상미씨는 결혼 후에도 행복한 가정과 함께 배우로서 활동을 계속하며 작품 안에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이제 또 다른 시작을 앞둔 남상미씨의 새로운 출발에 부디 따뜻한 사랑과 축복을 보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고 당부했다.

이와 함께 남상미의 볼륨감 넘치는 몸매가 주목을 받고 있다. 남상미는 과거 한 패션 매거진과 촬영한 화보에서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남상미 결혼에 누리꾼들은 "남상미 결혼 예쁘다" "남상미 결혼, 축하합니다" "남상미 결혼, 남편이 너무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