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소이캔들, 양키캔들 취급점 ‘캔들나무’ 향초 올바르게 사용하기

입력 : 2014-12-17 14:10:31 수정 : 2014-12-17 14:10:3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최근아로마테라피 효능이 잘 알려지면서 캔들을 구매하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 아로마 향초는 꽃,잎 등 자연에서 추출한 에센셜 오일에 천연왁스를 블랜딩하여 만든 향초다.

하지만 검증된 브랜드의 제품이 아닌 저가의 브랜드의 제품을 사용할 경우에는 캔들 유리용기가 파손 돼 화제로 이어질 수 있어 주의가 요구된다. 중국산 저가형 유리용기는 촛불의 뜨거운 온도를 버티지 못하고 깨질 수 있는 위험이 있다.

아로피테라피 효과가 있는 캔들은 1~2시간 켜두는 게 가장 좋으며, 캔들을 태우고 나서는 반드시 환기를 시켜줄 필요가 있다. 또 잠들기 전 2시간 정도를 머리맡에 켜두고 반드시 캔들을 끄고 자는 것이 권장된다.

소이캔들멀티샵캔들나무는 내열 강화유리를 사용하는 검증된 브랜드 제품만을 취급한다. 또한 프리미엄급아로마테라피 효능이 있는 신규브랜드인 서카홈, 팍스런던, 오피시나디퓨저는 제품 향에서부터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전문 브랜드로 쉽게 파열되는 저가 유리용기를 사용하지 않는다. 

한편양키캔들, 소이캔들멀티샵캔들나무는 브랜드 런칭 1주년을 맞아 신규브랜드 아로마향초를 최대 30%할인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알로라페스타디퓨저를 구매하면 7만원 상당의 가습기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캔들나무는퀸비캔들의비즈캔들 및 다양한 캔들소품양키캔들워머 등을 판매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캔들나무공식블로그(http://blog.naver.com/candlenamu2u)에서 확인하면 된다.

스포츠월드 비즈팀 biz@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