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윤형빈 아들 공개, "생긴 게 너무 달라 깜짝 놀라" 폭소

입력 : 2014-12-18 00:37:35 수정 : 2014-12-18 10:01:2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윤형빈 아들이 화제다.

지난 16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이하 택시)에는 윤형빈·정경미 부부가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윤형빈 정경미 부부는 아들 윤준군을 방송 최초로 공개하며 "처음에 아들 준이가 나왔을 때 우리랑 너무 안 닮아서 놀랐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아내 정경미를 가리키며 "(정경미는) 후천적으로 쌍꺼풀이 있고, 나도 확실치 않는데 아들은 쌍꺼풀도 있고 보조개도 있다"고 말했다.

이에 정경미가 "(윤형빈이) 아들을 한참 보더니 나를 쳐다보더라"며 "그래서 아니라고 했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이후 정경미는 "준이가 사랑이 가득한 사람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집에서 아들을 안고 있을 때 윤형빈이 들어와 아들과 나를 함께 안아줄 때면 가족이 똘똘 뭉친 느낌이라 너무 행복하다"고 말해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안겼다. 

윤형빈 아들에 누리꾼들은 "윤형빈 아들 대박" "윤형빈 아들 굿"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