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청룡영화제 여우주연상 '한공주' 천우희, 감격적 그 순간!

입력 : 2014-12-19 00:17:51 수정 : 2014-12-19 00:17:5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청룡영화제 여우주연상 '한공주' 천우희가 화제다.

지난 17일 오후 열린 제35회 청룡영화제에서 천우희가 영화 '한공주'로 여우주연상을 받았다.

이날 수상자로 호명된 천우희는 믿기 힘든 듯 자리에서 일어나지도 못한 채 놀란 표정을 지었다. 이어 무대에 오르기 전부터 눈물을 쏟은 천우희는 "다들 그렇게 수상소감을 준비하라고 했는데 뭐라고 얘기해야 되나. 이렇게 작은 영화에 유명하지 않은 내가 이렇게 큰 상을 받다니"라며 울며 얘기했다.

천우희는 "나에게 이 상을 주신 게 포기하지 말라는 뜻인 것 같다. 앞으로도 배우 하면서 의심하지 않고 정말 자신감 갖고 열심히 배우 하겠다. 그리고 앞으로 더 독립영화, 예술영화의 관심과 가능성이 더 열렸으면 좋겠다. 배우 열심히 하겠다. 좋은 연기 보여 드리도록 열심히 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어 18일 천우희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감격적인 순간을 회상하며 사진 한 장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천우희는 2004년 경남 밀양의 고등학생 44명이 울산의 여중생을 지속적으로 집단 성폭행 한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영화 '한공주'에서 성폭행 사건의 피해자이면서도 가해자들에게 시달리며 살아가는 여고생 한공주 역을 맡았다.

청룡영화제 여우주연상 '한공주' 천우희에 누리꾼들은 "청룡영화제 여우주연상 '한공주' 천우희 대박" "청룡영화제 여우주연상 '한공주' 천우희 굿" "청룡영화제 여우주연상 '한공주' 천우희 축하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