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박기량, 민낯 공개… 화장 후 비교해 보니 '깜짝'

입력 : 2014-12-19 09:14:58 수정 : 2014-12-19 09:14:5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치어리더 박기량이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가운데, 과거 '휴먼다큐'에서 민낯을 공개한 모습이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해 10월 방송된 MBC 다큐멘터리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는 박기량의 일상이 공개됐다.

해당 방송에서 박기량은 아침에 눈을 뜨자 마자 씻지도 않고 밥을 찾는 모습을 보였다. 평소 활동량이 왕성한 치어리더인지라 밥도 잘 먹는 '밥순이'로 유명한 박기량은 워낙 활동량이 많을 뿐더러 살은 찌찌 않는 체질이라 털어놓았다.

특히 박기량의 화장 전의 매끈한 민낯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성형 여부를 묻는 제작진의 질문에는 “하나도 한 곳이 없다”라며 자연 미인임을 인증해 부러움을 자아냈다.

한편 박기량은 18일 오후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 게스트로 출연해 다양한 에피소드와 춤 실력를 공개했다.

MC들이 "치어리더 중 수입 1위인가?"라고 묻자 박기량은 "치어리더 역사상"이라며, "올해로 따졌을 땐 제일 많이 받았다"라고 설명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또한 박기량은 "'해피투게더3' 출연 후 처음으로 부모님께 용돈을 드렸다"고 털어놔 관심을 모았다.

박기량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박기량 역시 화장했을 때가" "박기량 예쁘네" "박기량 치어리더 1위 할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KBS2 / MBC 방송 화면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