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조현아 마녀사냥 그만" 여성연합 정미홍 등 성명 발표 논란

입력 : 2014-12-19 09:38:40 수정 : 2014-12-19 09:38:4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여성 연합'단체가 땅콩회항으로 논란을 빚은 조현아에 대한 성명을 발표해 논란이 일고 있다.

지난 17일 ‘여성연합’이라는 단체는 ‘마녀사냥 언론 호들갑, 조현아 죽이기 그만하자!’라는 제목의 성명서를 발표했다.

여성연합 성명서 명단에는 ‘세월호 추모집회에 청소년이 일당 받고 참여했다’고 주장해 물의를 빚은 정의실현 국민연대 정미홍 대표를 비롯 세월호 단식 농성장에서 ‘특별법 반대’를 외친 엄마부대 주옥순 대표 등 익히 언론에 모습을 드러낸 보수단체 대표 이름이 쓰여있다. 그 밖에도 대한민국사랑회, 공교육살리기학부모연합, 한기총 여성위원회 등 20여개 단체들이 ‘여성연합’에 들었다.

이들은 “인간은 절대 선도 악도 없으며 누구나 실수와 범법을 저지르며 살아간다”면서 “대한항공 초기대응 미숙이 하이에나에게 먹잇감을 던진 꼴”이라고 주장했다. 이어 “한국에서 재벌은 무조건 나쁘고 그들 자녀 또한 악의 대상으로 규정됐다”면서 “이들 잘못은 법 심판 이전에 ‘인민재판’으로 인격살인 조차 서슴지 않고 언론은 앞장서 흥행꺼리로 만든다”고 전했다.

또 "참여연대와 좌파시민단체의 마녀사냥에 언론이 앞장서자 국토부 조사권한도 사라지고 검찰도 함께 춤추며 구속영장 청구 등 살벌함이 가관이다. 조현아는 지금 사회가 얼마나 무섭고 냉정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 자신의 부족함을 절감하고 반성할 것이다"라고 주장했다.

이어 이들은 '땅콩 리턴'의 피해자로 알려진 박창진 대한항공 사무장을 사건 발단의 당사자로 지목했고 "약자나 강자나 잘못을 사회제도로 해결치 않고 지금 같은 인민재판 방식을 즐긴다면 정상인은 이 나라에서 살 수 없게 될 것"이라고 주장했다. 

여성연합 성명 발표 논란 소식에 누리꾼들은 "정미홍 저 사람은 또 누구?" "여성연합 성명 발표 논란 황당하네" "여성연합 성명 발표 논란 뭔 말도 안되는 소리야" "여성연합 성명 발표 논란, 잘못한 걸 비난하는게 마녀사냥?" "여성연합 성명 발표 논란 관심받고 싶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MBN 뉴스 영상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