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박기량, 늘씬하게 뻗은 몸매로 '위아래' 댄스 '후끈!'

입력 : 2014-12-21 17:02:57 수정 : 2014-12-21 17:02:5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박기량 위아래 

박기량 위아래 춤 화끈! 

박기량 위아래에 남심이 뒤짚어졌다.

박기량은 지난 18일 방송된 KBS 2 TV '해피투게더3'에서 신인 걸그룹 EXID의 '위아래' 댄스를 선보였다.

176cm 장신의 긴 팔다리를 쭉쭉 뻗고 파워풀한 댄스를 선보인 박기량은 "'해피투게더3' 출연 후 처음으로 부모님께 용돈을 드렸다"며 "전에는 수입이 많지 않았다. 카드 값을 내기 위해 부모님께 돈을 빌릴 정도였지만, '해피투게더3' 출연 후 주류 광고를 찍었다"고 고백했다.

한편 박기량은 과거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워터파크 광고 촬영 후 악플에 시달려 힘들었다"고 고백한 바 있습니다. 이어 "광고촬영 이후 가슴성형에 대해 심각하게 고민을 했다"고 말했다.

박기량은 "분명히 내가 메인모델이라고 들었는데, 같이 찍는 모델이 완전히 빵빵했다. 일단 그걸 보고 기가 죽고, 설상가상으로 비키니마저 민망했다"고 털어놨다.

그는 "게다가 비키니를 받았는데 정말 작았다"며 "겨우 가리면서 촬영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기량 위아래 박기량 위아래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