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호날두 퇴장… "에디마르와 모든 분들께 사과한다"

입력 : 2015-01-25 10:47:45 수정 : 2015-01-25 10:47:4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프리메라리가의 간판스타 호날두가 퇴장 당한 가운데 그의 사과글이 화제다.

레알 마드리드는 지난 25일(이하 한국시간) 스페인 코르도바의 에스타디오 누에보 아르캉헬에서 열린 '2014-15시즌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20라운드 코르도바와 원정 경기서 2-1로 승리했다.

 이날 호날두는 후반 38분 상대 수비수 에디마르 프라가와 몸싸움을 벌이다 다리를 걷어찬 뒤 급기야 주먹으로 얼굴을 가격했다. 이것도 모자라 호세 앙헬 크레스포의 얼굴을 손으로 밀어내는 등 비신사적 행동으로 야유를 받았다. 이에 주심은 곧바로 호날두에게 레드카드를 내밀며 퇴장을 명했다.

호날두는 이번 퇴장으로 다음 경기 출전은 물론 추가 징계의 가능성도 피할 수 없게 됐다. 호날두가 만약 3경기 이상 출전 정지 징계를 받게 된다면 다음달 8일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의 더비 매치에 나설 수 없다.

한편 호날두는 경기가 끝난 뒤 트위터를 통해 "에디마르와 다른 모든 분들에게 나의 생각 없는 행동에 대해 사과한다"고 밝혔다.

호날두 퇴장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