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힐링캠프' 김종국, 터보 해체 내막 공개

입력 : 2015-01-27 16:59:20 수정 : 2015-01-27 19:36:1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가수 김종국이 힐링캠프에 출연해 과거 터보의 해체에 대한 비화를 털어놨다.

김지난 26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한 김종국은 과거 터보가 해체된 사정에 대해 밝혔다.

이날 김종국은 "터보 2집이 발표된 직후 스케줄이 너무 많았다. 하루 17개 스케줄을 소화했을 정도였다. 또 결정적인 건 사기를 당했기 때문"이라며 입을 열었다.

이어 "다른 기획사에서 사무실이 우리를 혹사시키는 거라며 이간질을 시켰다. 또 조만간 회사가 검찰 조사를 받을 것이라는 유언비어를 들었었다"고 말했다.

또한 "어느 날 방송 도중에 수사관들이 들이닥치더니 조사를 받아야 한다고 하더라. 그 때 유언비어를 믿고 댄서 차를 타고 약 6개월 간 도주했다. 말이 도주지 휴가였다"고 전했다.

김종국은 "조사를 받아야 한다는 건 다 유언비어였고, 타 기획사의 사기였다. 하지만 많이 지쳤던 김정남은 사업을 하겠다며 터보에서 나갔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일에 비해 보수가 많진 않았다. 인세계약이 없어서 음반이 많이 팔린다고 돈을 더 받지도 못했었다"고 덧붙였다.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