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호구의 사랑' 이수경 "최우식, 그냥 호구 같아"… 해맑은 미소

입력 : 2015-01-30 10:24:33 수정 : 2015-01-30 10:24:3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호구의 사랑' 이수경이 최우식의 첫인상이 호구 같았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29일 진행된 tvN '호구의 사랑' 제작발표회에는 유이, 최우식, 임슬옹, 이수경, 표민수 감독 등이 참석했다.

이날 출연진들은 "누가 가장 호구 같냐"는 질문에 모두 최우식을 지목했다. 

이에 대해 이수경은 "최우식은 그냥 호구 같다. 처음 만났을 때부터 호구였다. 들어올 때부터 호구 같이 들어왔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드라마 '호구의 사랑'은 연애기술 제로인 모태솔로 강호구(최우식 분)가 첫사랑이자 국가대표 수영여신 도도희(유이 분)와 재회 후 복잡한 애정 관계, 위험한 우정에 휘말리게 된 이야기를 유쾌하게 그린 코믹 로맨스 청춘물이다.

한편 '호구의 사랑'은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며 내달 9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호구의 사랑 이수경 최우식' '호구의 사랑 이수경 최우식' '호구의 사랑 이수경 최우식'

온라인 뉴스팀
사진=세계닷컴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