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서강준-이국주, ‘가족끼리’ 응원 인증샷! ‘의리남매’!

입력 : 2015-01-31 13:39:03 수정 : 2015-01-31 13:39:0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한준호 기자] KBS 2TV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에서 엄친아 윤은호 역으로 출연 중인 서강준이 이국주와 함께 찍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31일 오전 서프라이즈 공식 페이스북에는 “국주 누나가 특별출연했어요~ 국주 누나! 웰컴 투 가족끼리 왜 이래♥”라는 멘트와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이국주와 서강준은 대본을 들고 함께 해맑은 미소로 친밀한 모습이 담겼다.

특히 SBS ‘룸메이트’에 함께 방송에 출연하며 동고동락하고 있는 이국주와 서강준이 ‘가족끼리 왜 이래’ 현장에서도 커플(?)같은 다정다감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것.

이국주와 서강준의 달달한 인증샷을 접한 누리꾼들은 “룸메이트에 이어 가족끼리 왜 이래까지 함께 출연하다니 기대된다”, “두 사람 은근히 잘 어울리는 것 같다”, “둘 사이 좋아 보인다”, “역시 의리!”, “이번 주 가족끼리 왜 이래도 본방사수 해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훈훈한 서강준이 출연하는 KBS 2TV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는 매주 토, 일요일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된다.

tongil77@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