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다중이 강예원, ‘진짜 사나이-여군특집2’서 출구없는 매력

입력 : 2015-01-31 13:44:09 수정 : 2015-01-31 13:44:0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한준호 기자] 지난 주말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계속 오르내리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이가 있다. 바로 어디로 튈지 모르는 매력과 솔직해도 너무 솔직함으로 무장한 배우 강예원이다.

최근 MBC ‘진짜 사나이-여군특집2’의 멤버가 되어 입소한 강예원은 입소 전부터 범상치 않은 모습들을 선보이며 시청자로부터 다양한 캐릭터로 주목을 받았다.

강예원은 ‘진짜 사나이-여군특집2’에서 여배우로서 그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왕눈이 돋보기 안경을 착용한 채 멍한 모습과 촌년 볼때기의 안면홍조, 그리고 변비약에 대해서 서슴없이 말을 하는 등 너무나도 솔직한 모습을 내비쳤고 이에 여론은 新 예능 캐릭터의 발견이라는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또 방송이 나간 후 시청자들 사이에서 강예원은 아로미, 홍조소녀, 멍예원, 울보, 등 다양한 캐릭터로 불리며 한 캐릭터로 국한되지 않고 그간 볼 수 없었던 다중이 캐릭터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나타내고 있다. 이렇듯 강예원은 MBC ‘진짜 사나이-여군특집2’에서 출구 없는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으며 이후 방송에 대한 기대감 또한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누리꾼들은 “강예원 귀여워~아로미~ 만화 캐릭터 같애” “소녀감성이던데ㅋㅋ” “보면서 나도 같이 울었음” “이번 시즌2에서 강예원은 신의 한수다. 강예원 다시 봄” “강예원 마음 여리구나” “캐릭터 부자 ㅋㅋ 다음주도 기대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강예원은 MBC ‘진짜 사나이-여군특집2’에 출연, 엉뚱 솔직한 매력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tongil77@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