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휘트니 휴스턴 딸, 욕실서 의식불명 상태로 발견 '무슨 일이야'

입력 : 2015-02-01 14:14:32 수정 : 2015-02-01 14:14:3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휘트니 휴스턴 딸, 욕실서 의식불명 상태로 발견 '무슨 일이야'

고(故) 휘트니 휴스턴의 딸인 바비 크리스티나 휴스턴 브라운(22)이 욕조에서 의식불명 상태로 발견됐다.

미국 주요 언론매체들에 따르면 브라운은 미국 동부시간 31일 오전 10시 25분쯤 남편인 닉 고든과 다른 친구 한 명에 의해 머리를 욕조의 물에 파묻은 채 발견됐다. 브라운은 곧바로 미국 조지아 주 애틀랜타 근교 도시인 로즈웰의 노스 풀튼 병원으로 옮겨졌다.

앞서 휘트니 휴스턴은 2012년 2월 11일 미국 캘리포니아 주 베벌리 힐스에 있는 한 호텔의 욕조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당시 검시관과 경찰은 심장병을 앓고 코카인을 사용해 건강이 매우 좋지 않던 휴스턴이 30㎝ 깊이의 아주 뜨거운 물이 담긴 욕조에서 익사했다는 결론을 내렸다.

이에 브라운이 모친의 사망과 똑같은 방법으로 발견돼 충격을 주고 있다. 현재 바비 크리스티나 휴스턴 브라운은 CNN 방송은 리사 홀랜드 경찰 대변인의 말을 인용해 브라운이 여전히 살아 있고 숨을 쉬고 있다고 전했지만, 자발적으로 호흡하는지, 인공호흡기에 의존했는지는 전해지지 않았다.

그러나 연예전문 매체 TMZ는 소식통의 말을 빌려 뇌가 부은 탓에 브라운이 현재 의학적으로 혼수상태에 빠졌다고 보도했다. 아울러 홀랜드 경찰 대변인은 브라운의 사건 현장에서 약물 또는 알코올과 연계된 증거를 찾지 못했다고 발표했다. 다만, 남편인 고든이 전날 밤 집에 있었는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한편 브라운은 휴스턴과 리듬 앤드 블루스(R&B) 가수 바비 브라운(45) 사이에서 1993년 태어났다. 휴스턴이 남긴 유일한 혈육으로, 그의 유산 전체인 1억 1500만 달러를 상속받았다. 부모로부터 가수의 끼를 물려받은 브라운은 2009년 ABC 방송의 ‘굿모닝 아메리카’에 출연해 어머니 휘트니 휴스턴과 노래 실력을 뽐낸 바 있다.

한편, 휴스턴이 생계곤란의 딱한 사연을 접하고 데려다 키운 고든은 12세 때부터 휴스턴 모녀와 함께 지낸 가족 같은 인물이다. 

휘트니 휴스턴 딸, 욕실서 의식불명 상태로 발견 '무슨 일이야' 휘트니 휴스턴 딸, 욕실서 의식불명 상태로 발견 '무슨 일이야' 휘트니 휴스턴 딸, 욕실서 의식불명 상태로 발견 '무슨 일이야'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