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정석원-백지영 집 공개… 스타일리시한 '러브하우스' 눈길

입력 : 2015-02-26 15:45:54 수정 : 2015-02-26 15:45:5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백지영 집공개 소식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가수 백지영과 배우 정석원 부부가 우먼센스 3월호를 통해 결혼 후 두 번째로 이사한 집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인테리어는 스타일리시한 젊은 부부답게 감각적이면서도 실용적인 공간 활용이 돋보인다. 특히 부부의 아이디어가 모든 공간마다 반영된 서로를 배려한 인테리어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백지영은 남편인 정석원이 연기연습을 편하게 할 수 있도록 방음시설을 갖춘 서재와 편히 쉴 수 있는 소파를 선물했다.

정석원은 아내인 백지영을 위해 동선이 편리한 'ㄷ자'형 주방과 스케줄 후 편히 쉴 수 있는 백지영만을 위한 미니멀한 욕실을 선물하는 등 서로에 대한 배려가 녹아있는 인테리어로 대중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백지영 정석원 부부의 집 리모델링 공사를 맡은 달앤스타일의 박지현 실장은 "백지영·정석원 부부에게 새로운 스타일을 제안하면 '좋다'며 격렬하게 반응해줬다. 역시 듣던 것처럼 시원하고 소탈한 커플이었다"고 후기를 전했다.

한편 정석원은 영화 '대호' 촬영에 한창이며, 백지영은 최근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OST ' Because of you'를 발매했다.

'정석원 백지영 집공개' '정석원 백지영 집공개' '정석원 백지영 집공개' '정석원 백지영 집공개'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