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유럽형 분당 타운하우스,로열세대나왔다! ‘분당더헤리티지’ 혜택 분양

입력 : 2015-02-27 10:02:15 수정 : 2015-02-27 10:02:1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30여 개에 이르는 초호화 커뮤니티시설 최고급 호텔 버금가는 고품격 인테리어

초호화 커뮤니티시설로 관심을 모았던 타운하우스 ‘분당 헤리티지’가 회사보유분 로열세대 일부를 분양한다고 밝혔다.

경기도 분당 고급타운하우스 분당더헤리티지는 분양 당시 회사보유 임대분을 제외한 전 세대를 분양 완료한 바 있다. 이번에 분양하는 세대는 회사보유분을 일부 전환한 것으로 전용면적 119㎡, 139㎡, 164㎡형이며 분양가는 10~17억대다.

유럽형 고급 타운하우스를 표방한 단지는 3만여 평 대지에 19개동 총 390세대로 이뤄진다. 특히 고풍스러운 외관에 대규모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 시설까지 갖춰 입주민의 만족도가 높다.

눈에 띄는 것은 단연 커뮤니티시설이다. 30여 가지가 넘는 시설들을 열거해보면 수영장과 헬스장, 기원, 도서관, 가든파티장, 세미나실, 탁구장, 영화감상실, 헤리티지홀(500석 규모) 등이 있으며 이 외에도 편의점, 은행, 노래방, 식당, 병원, 사우나, 찜질방, 와인바, 골프연습장, 에스테틱숍, 비즈니스센터 등이 있다.

클래식한 내부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분당더헤리티지는앞서 '로얄패밀리', '부자의 탄생', '시크릿 가든', '대물', '황금 물고기' 등 각종 인기드라마의 촬영장소로도 등장하며 이목을 끌기도 했다.

우수한 도심 접근성도 강점이다. 경부고속도로를 사이에 두고 분당 정자동을 마주보고 있으며, 경부고속도로 판교IC에서 5분, 용인~서울 간 고속도로 서분당IC가 5분 거리로 있어 강남까지 20분대면 도착한다.

여기에 버스 정류장으로 분당선 미금역이 1정거장으로 가깝고 주변 신세계 백화점, 롯데백화점, 정자동 카페거리, 고기동 계곡 등이 있다.

현재 선착순 세대에 한해 인테리어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집안 벽지, 바닥, 붙박이장은 물론 최근 유행하는 히노끼탕, 멀티룸 인테리어 등 풍성하다.

분당더헤리티지 분양관계자는 “고품격퀄리티를 갖춰 문의전화가 끊이지 않고 있다”며“사전 예약자에 한해 방문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분양문의: 1661-9860

스포츠월드 비즈팀 biz@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