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언프리티랩스타' 지민, 타이미 누르고 감격적 승리

입력 : 2015-02-27 23:59:52 수정 : 2015-02-27 23:59:5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언프리티랩스타' 지민, 타이미 누르고 감격적 승리

'언프리티 랩스타'에서 AOA 지민이 타이미를 누르고 버벌진트의 곡을 차지했다.

지난 2월 26일 오후 방송한 Mnet 예능프로그램 '언프리티 랩스타' 4회에서 지민은 버벌진트가 프로듀싱한 2번 트랙 '시작이 좋아 2015'의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이날 지민은 타이미와 함께 소극장 무대에서 대결을 펼쳤고, 개성 넘치는 목소리와 무대 매너로 마침내 우승을 거머쥐었다.

지민은 눈물을 흘리며 "감격스러웠다. 많은 것들이 생각났는데 내가 혼자 나와서 뭔가 보여줬다는 성취감 같은 게 있었다. 래퍼 지민으로서 더 많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겠다 하는 자신감도 생겼다. 더 욕심이 나는 거 같다"고 소감을 말했다. 

앞서 타이미는 지민에 대해 "경쟁상대가 아니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그러나 지민과의 대결에서 패했고, 끝내 눈물을 보였다.

타이미는 "트랙의 주인이 되는 것도 좋은 데 나한테는 자기 테스트가 더 크다"라고 아쉬워했다.

'언프리티랩스타' 지민, 타이미 누르고 감격적 승리 '언프리티랩스타' 지민, 타이미 누르고 감격적 승리 '언프리티랩스타' 지민, 타이미 누르고 감격적 승리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